상무역에서 페마스쿨 수업하는 날

페마스쿨 거북이반 상무역에서

가정방문 선생님이 찾아 오셨다
몇일전에 다문화센터에 등록하고 서비스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아내가 신청한거 같다
미용기술은 힘들다고 한다
새로운게 하고 싶은 모양이다
한국어 공부를 더하고 싶다고 한다
아직 국적도 못 땄는데..그것이 가슴속에 있는 모양이다
그래서 하고 싶은데로  하도록 권하고 있는것 이다
놀 생각보다 사치 할 생각보다 무언가를 하려고 하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갈비탕


가정 방문 선생님께 아내의 상황을 있는 그대로 이야기 하고
거북이 페마스쿨반 수업 하는 장소로 갈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거북이반


신청자보다 적은 인원이 거북이반을 찾았다.
그렇지만 서울에서 오신 장원근 부소장님의 열정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순간이다.
열정적인 강의를 들으면서 한가지 새로운 사실을 알려 주신 부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르다김밥집

다르다김밥집 을 찾아서 김밥을 먹고
네스카페로 갔는데,아내의 전화다
아버님 오셨다고 한다.
이럴땐 무한 칭찬을 해주고 싶은 아내다.
아버님 오셨다고 나름대로 음식 만들어서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정말 기쁘고 아내가 대견 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아버님에게 최선을 다해 음식을 해 준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다르다 김밥집 메뉴

네스 카페에 들렸지만 커피 한잔 먹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
집에 도착 해 보니 후니의 재롱을 즐기고 있는 이버님을 보니 하루의 피로가 확 풀려버리는 순간이다.
지금처럼 작은거에도 감사 할줄아는 가정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
할아버지를 위해 재롱 부리는 아들 후니에게 감사합니다.

네스카페

아내가 공부를 한다고 한다
상당히 어려운거 같은데 하려고 한다
도와달라해서 약간 도와줬다니 고마워 하는 아내다
예전 같으면 고마운줄 모르고 귀찮아 했는데 먼저 다가와서 가르침을 요구하는 아내다

네스카페 메뉴

후니 공부는?
한마디 했더니
후니에게 숫자 공부를 하는데 소꿉장난 하듯 둘이 재미 있어 하며 공부를 하는 모습을 보니 웃음이 절로 나는 저녁이다
행복한 저녁을 만들어준 나의 가족들에게 감사합니다.

장원근 부소장님과 최홍채 원장님



사업자 정보 표시
신경주 체리농장 | 정성종 | 경주시 건천읍 화천리 1074-1 | 사업자 등록번호 : 787-98-01156 | TEL : 010-9398-0339 | Mail : merostor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0-경북경주-0425 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