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마음 한의원에서 어제 왕 쑥뜸과 침을 맞은 덕분에 두 시간 자고 일어났어도 하나도 피곤하지 않았다.
어제 침 치료는 먹기만 하면 위장이 피곤해서 졸린다고 했는데 그에 관련된 침을 맞았던 것이다.
일찍 일어난 이유는 아내와 후니 덕분이다.
걱정이 되어 일어났는데 결국은 오늘 하게 될 스마트폰활용 교육을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 주어짐에 감사합니다.

스마트폰활용교육,광주동구,정성종,수용성규소,편한마음,광주다이어리,규사모

  
2주 만에 만난 제 16차 스마트폰활용 교육 수강생들과 함께 신나게 수업 했다.
제일 하고 싶었던 가려운 부분을 긁어 준거다.
이미지 만드는걸 배우고 연습을 통하여 익히는 수업 했다.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잘 따라 해준 덕분에 재미있는 수업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스마트폰활용교육,광주동구,정성종,수용성규소,편한마음,광주다이어리,규사모

  
김대식 형님과 함께 sns마케팅관련해서 오감만족 충전소를 들렀다.
예상대로 였다.
누군가의 말을 듣고 무작정 만나러 가는 건 아니라고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든 시간이었다.
눈이 내리고 도로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정확한 의도를 알 수 없는 상태에서 만나러 간다는 건 의미가 없다는거다.
덕분에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형태의 슈퍼를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스마트폰활용교육,광주동구,정성종,수용성규소,편한마음,광주다이어리,규사모

  
온통 하얀 세상이다.
매월동에서 오는 바람에 첨단 방향으로 왔는데 집 근처에서 차가 꼼짝을 못하고 있다.
도로가 얼어붙고 담양 방향은 도로 통제를 하는 바람에 일시적으로 정체 현상이 생겨버린거다.
겨우 30여분 만에 집 앞에서 사거리를 통과 하게 된 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짜증나지는 않았다.
아내와 후니를 나오라고 해서 추억을 만들어 주려고 했는데 아내의 반응이 별로 좋지 않아 약간의 추억만 만들고 집으로 들어 왔다.
덕분에 후니 는 눈사람 만들고 싶다고 눈을 만지고 뭉치는 등 아주 잠시 신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렇게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스마트폰활용교육,광주동구,정성종,수용성규소,편한마음,광주다이어리,규사모

  
매월동 부강수산 들린 덕분에 후니 가 좋아하는 새우를 사왔다.
새우를 소금에 찌고 자연산 홍합을 삶아서 우리 가족들은 푸짐하게 저녁을 먹게 되었다.
새우 위에 소금을 뿌렸는데 조금 짜게 되었어도 맛있게 먹는 후니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
평범함 속에서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스마트폰활용교육,광주동구,정성종,수용성규소,편한마음,광주다이어리,규사모

  
후니 재워주다 깜빡 졸았다
오늘 삼매한방수업 화상 수업 있는 날인데 늦게라도 참여 하여 눈 도장만 간신이 찍을 수 있게 되었다.
다음부터는 신경 많이 써야 겠다.
광주다이어리 버그 수정 검토하고 피곤하여 후니 옆에 누웠는데 잠들어 버린것이다.
덕분에 수면제 먹지 않고 잘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스마트폰활용교육,광주동구,정성종,수용성규소,편한마음,광주다이어리,규사모


21일 감사일지 시즌 26-15 (2018. 1. 10. 수. 541일) 감사일기
페이스북에 필 꽂힌 사나이 정성종은 
스마트폰활용 교육과 함께 디지털 문맹 퇴치 앞장서겠습니다.

SNS파워리더십연구소 
010-9398-0339 
카톡@스마트폰활용법 

광주다이어리


#스마트폰활용지도사
#스마트폰활용법
#스마트폰기초교육
#sns마케팅교육
#sns컨텐츠연구소
#수용성규소
#정성종
#광주페이스북
#광주스마트폰활용교육
#우모
#광주맛집
#sns선거전략
#에버노트
#광주블로그
#광주다이어리
#페마스쿨
#규소
#행복한세상
#광주동구
#광주동구청
#남양중의대


사업자 정보 표시
신경주 체리농장 | 정성종 | 경주시 건천읍 화천리 1074-1 | 사업자 등록번호 : 787-98-01156 | TEL : 010-9398-0339 | Mail : merostor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0-경북경주-0425 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