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렌즈 능가할 네이버 스마트렌즈 활용하기

'스마트렌즈'는 업데이트 하고 사용하세요 !

어제 네이버 앱이 업데이트 되면서 스마트렌즈 라는 이름으로 이미지 검색 베타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 사진 3장만 보시면 끝입니다
1번 네이버 앱을 실행시킨다
2번 카메라 표시를 누른다
3번 스마트렌즈를 누른다
4번 카메라를 누른다
5번 관련된 자료들을 찾아준다
이상입니다

설레임을 주는 네이버 스마트렌즈

잡지책 표지 모델을 찍었어요
아니 스캔했어요
스마트렌즈라 해서 렌즈 모양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닙니다
비슷한 사람을 찾아 주는거 같았어요

실망감을 주는 네이버 스마트렌즈 입니다

또 다른 잡지 모델을 스캔했어요
약간 실망감이 오려고 해요
아직은 네이버 스마트렌즈가 베타라서 그런가보다 라고 이해를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직 구글렌즈는 발표만 하고서는 내놓지 않고 있답니다

구글렌즈 를 능가했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실존 인물도 찍어 스캔해봤어요
구글렌즈보다 조금 늦게 출시한 네이버스마트렌즈 지만 구글렌즈를 능가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맞는거도 있고 틀린거도 있어요

쇼핑몰 운영하시는분들은 잘 이용하면 대박칠수 있는 네이버 스마트렌즈 라고 생각이 듭니다

노트북도 스캔했어요
비슷한 노트북을 찾아주네요
제조사는 다릅니다

이번에는 스마트렌즈 가 제대로 찾았어요

기분은?
좋았답니다

쇼핑 상품을 겨냥한다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거 같은 느낌이 드는 스마트렌즈 입니다

명함 지갑도 찍어 봤어요
비슷한것들 좌아악 보여 줍니다

제품들은 어김없이 찾아주는 네이버 스마트렌즈 입니다

모자도 찍어봤어요
비슷한 모자들 보이시죠

스마트렌즈 를 출시한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거 같아요

정수기도 스캔했어요
비슷한 정수기들 보여줍니다
정수기렌탈 가격 비교 할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일지


방이 건조해서 그런걸까?
일찍 일어난 덕분 후니랑 영상 통화도 하고 이미지 포스팅 틀 작업할수 있게됨을 예수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틀만에 아버지가 후니 보러 오셨다고 한다
날씨탓에 몸이 여기저기 많이 아프고 쑤신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털고 일어나서 거동할수 있음에 예수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출근전



야음시장

수암시장

악마들이 자꾸만 태클을 건다
욕도한다
마귀세끼야 물러가거라 예수님 이름으로 명한다 아멘

속에선 전쟁이 일어난다
성경 말씀을 찾아서 읽는데 콜이 들어온다

23 장1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아멘

이구절을 찾아서 읽다보니
6절 말씀이 들어와서 기록함

23 장6절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아멘

ㅎㅎㅎ. --^,^--;
웃으면 복이온다 ㆍ좋은 말이다
웃으면서 살자







사업자 정보 표시
신경주 체리농장 | 정성종 | 경주시 건천읍 화천리 1074-1 | 사업자 등록번호 : 787-98-01156 | TEL : 010-9398-0339 | Mail : merostor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0-경북경주-0425 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